고흥군, 설 명절 ‘먹깨비’로 쏜다! 배달비 매일 3,500원 할인

전라 / 이지예 기자 / 2026-02-12 12:35:51
2월 14일부터 쿠폰 지급... 모바일 상품권 사용하면 최대 20% 적립 혜택까지!
▲ ‘먹깨비’로 쏜다! 배달비 매일 3,500원 할인

[뉴스다컴] 고흥군은 설 명절을 맞아 군민들의 배달비 부담을 줄이고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공공 배달앱 먹깨비 ‘매일 3,5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먹깨비 할인행사는 오는 2월 14일부터 진행되며, 먹깨비 앱 이용자에게 매일 1인 1회 3,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먹깨비 앱을 통해 자동 발급되며, 관내 가맹점에서 최소 금액 12,000원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2월 28일까지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20%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돼, 소비자는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먹깨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된다.

먹깨비는 입점 수수료, 광고료, 월 사용료가 없고, 최저 중개수수료(1.5%)만 부과되는 공공배달앱으로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낮출 수 있다.

또한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공배달앱 임접 등록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을 준비해 먹깨비 누리집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군 경제산업과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 공공배달앱 먹깨비를 이용해 알뜰한 외식을 즐기고, 지역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소비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앞으로도 공공배달앱 ‘먹깨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합리적인 외식 환경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