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 설 명절 이웃사랑 실천

충청 / 이지예 기자 / 2026-02-10 11:20:14
지난 9일 수석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지난 9일 수석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 성금 기탁식

[뉴스다컴] 충남 서산시 수석동은 지난 9일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가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수석동은 이날 수석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차선준 수석동장, 박진철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성금은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됐다.

수석동은 이번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활용될 수 있도록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는 지난해부터 ‘물 나눔 행복 두 배 프로그램’을 추진, 관내 물 복지 취약계층 가구에 수도 요금을 지원했다.

또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 행사 등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의 한 일원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진철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직원 일동이 십시일반 이번 성금을 마련했다”라며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 돕기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차선준 서산시 수석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서산수도지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그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