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

충청 / 이지예 기자 / 2026-01-26 13:40:07
▲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왼쪽에서 6번째 최석현 신임 회장).

[뉴스다컴]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는 24일 저녁 와인터널 이벤트홀에서 정영철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3대 정은우 회장이 이임하고, 제44대 최석현 신임 회장이 취임해 2026년도 청년회를 이끌게 됐다.

참석자들은 그간 청년회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을 위한 결의를 다지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석현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청년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 주신 역대 회장님과 회원들의 노고를 본받아, 앞으로도 회원들과 화합해 자유민주주의 수호는 물론 영동군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봉사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은우 이임 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년회가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단체로 더욱 성장하길 바라며, 새롭게 출범하는 집행부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