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충청 / 이지예 기자 / 2025-12-19 08:05:33
▲ 지난 18일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왼쪽 세 번째부터 전일승 지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박병덕 전 지회장)

[뉴스다컴] 충남 서산시는 지난 18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가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전일승 제14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장, 박병덕 전 지회장(11~13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협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는 매년 이웃사랑 성금 기탁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오고 있다.

또한, 불법 중개행위 근절을 위한 서산시 합동 단속에 참여하는 등 안전한 부동산 거래 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9월 전일승 제14대 지회장이 취임했으며, 협회는 12월 10일 이취임식을 개최해 협회원들과 지역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에 뜻을 모았다.

전일승 제14대 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귀한 뜻을 모아주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성금이 꼭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