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동 예천군수, 2025년 추석 명절 인사

이지예 기자

leessm7@gmail.com | 2025-10-04 17:05:35

▲ 김학동 예천군수
[뉴스다컴]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한가위를 맞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 한 해도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출향인 여러분의 성원으로 예천은 쉼 없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예천군은 지금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청신도시의 조속한 완성과 생활편의시설 확충으로 정주여건을 높이고,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을 조성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디지털농업 혁신타운으로 농업의 대전환을 추진하고 예천한우특화센터를 건립하여 예천한우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곧 준공될 대한육상연맹 교육훈련센터와 양궁 인프라를 중심으로 스포츠마케팅을 활성화하고 남산공원 야간경관 조성을 비롯해 예천읍 원도심과 신도시를 연계한 문화・관광 권역을 확장해 생활인구 1천만 명 시대를 앞당기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는 가족・친지와 함께 풍성한 웃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예천군도 군민 여러분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아울러, 추석 연휴인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상북도 지정축제인 ‘삼강주막 나루터 축제’가 개최됩니다. 삼강의 가을 들녘과 다채로운 체험, 신명 나는 공연, 맛있는 먹거리가 어우러져 한껏 흥겨운 한마당이 펼쳐집니다. 가족과 함께 오셔서 특별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과 행복이 가정마다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예 천 군 수김 학 동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