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청 마라톤 동호회, 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서 영덕군 위상을 드높여!

개인전 남자 1위, 단체전 군부 3위 쾌거

이지예 기자

leessm7@gmail.com | 2025-10-27 12:45:08

▲ 제14회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 단체전 군부 3위 수상 기념사진
[뉴스다컴] 영덕군청 마라톤동호회가 지난 25일 경북 경산시에서 열린 ‘제14회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서 개인전 1위, 단체전 군부 3위의 쾌거를 달성했다.

경북도와 시·군청직원, 경북 소방공무원들이 상호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개최되는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 대회에는 10km 단일종목으로 취러지며, 경산시 하양읍내를 따라 흐르는 환상적인 금호강변 마라톤 코스에서 개최된 이번 14회 대회에서는 경북도청팀을 비롯한 경북 소방공무원팀, 20개 시ㆍ군청팀등 22개 팀에 300여명의 열정적인 공무원 달림이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영덕군청 마라톤동호회는 이번 대회에서 박한솔(강구면사무소 건강활력센터 근무)이 영예의 남자 개인전 1위에, 단체전 군부에는 당당 3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박동호 동호회장은 “마라톤을 통해 기른 건강한 몸과 정신, 그리고 활력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4만 영덕군민을 위한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덕군청 마라톤 동호회 회원들은 이번 대회 마라톤 경기를 전원 완주하고 난 뒤타 시ㆍ군 달림이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도 펼쳤다.

[ⓒ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